견적 신청하기
모바일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lilSQUARE STORY
<lilSQUARE STORY>는 릴스퀘어의 홈인테리어 프로젝트를 기록합니다.
릴스퀘어가 새롭게 만들어가는 라이프스타일과 고객과의 신뢰가 담긴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더 깊이, 섬세하게. 심연의 화이트 속으로
힐스테이트상도센트럴파크 프로젝트를 한마디로 요약하자면, '화이트VS화이트'다. 무지의 배경으로서의 화이트, 'Pureness'와 'Color'를 오롯이 뿜어내는 본연의 화이트. 두 화이트가 때로는 간섭 없이, 때로는 완전히 결합하며 섬세한 디자인 언어를 만들고 집 전체에 순수한 깊이감을 이루어 냈다.
발페인트 발레나, 유혹과 연결의 텍스처
청담대우유로카운티의 100가지가 넘는 마감재는 발페인트 발레나 467D 특유의 텍스처, 시크한 컬러감과 조화를 이룰 수 있는가에 대한 물음과 테스트의 반복을 통해 결정됐다. 고객과의 상담, 디자인, 시공, 마지막 마감까지... 마감재들이 집의 전체와 일부에 녹아들 수 있도록 표현하기 위한 디자인적 감각과 탐색의 여정이었다.
키친과 다이닝을 라이프스타일의 중심으로
신혼부부의 첫 집이다. 고객은 재택근무를 주로 하며, 다양한 일상을 함께 나눌 수 있는 레이어드 홈에 대한 니즈가 있었다. 방 3개 중 1개를 여유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었다. 거실과 주방의 구획을 없애고, 대형 아일랜드를 중앙에 두는 대면형 주방 레이아웃을 디자인했다. 6인 다이닝 테이블과 홈바를 아일랜드 양옆으로 구성하되, 주방 안쪽엔 냉장고장을 포함한 수납공간을 넉넉하게 마련하기로 했다. 화이트 페이크 도어로 주방 발코니 입구를 마감해 디자인 완결성을 높이고, 여분의 작은방엔 TV와 소파를 두어 독립된 미디어룸을 만들기로 했다.